본문 바로가기
GAME/게임이모저모

추억의 포켓몬스터 골드버전 한글판 다운!!

by 롱진 2020. 2. 28.

포켓몬스터골드버전.zip
3.11MB

 

잊을만 하면 생각나는, 추억의 게임 포켓몬스터 골드버전을 들고 왔습니다!

 

어렸을때(초등학교쯤?) 부터 가끔씩 생각나면 한판씩 하고 거진 밤새기도 했던 게임이죠!

 

제가 올린 파일안에 골드버전 말고도 레드,그린등 다른 버전들도 있습니다.

 

다른버전이 끌리시다면 한번 해보는것도 추천드리겠습니다 ㅎㅎ

 

 

-실행법-

 

 

 

먼저 압축을 푸시면은 이렇게 여러가지 파일들이 담긴 폴더가 있을겁니다.

 

여기서 골드버전이 땡기시는 분들은 3번째 실행기를 누릅니다.

 

그러면

 

 

이런 창이 뜨실텐데 위에 파일-1인용 순으로 누르시고

골드버전을 클릭하시면 실행됩니다.

 

 

 

쨔잔ㅋㅋㅋㅋ

 

오랜만에 포켓몬을 키니 브금부터가 감회가 새롭다못해 눈물이 나올지경입니다.

우리 포켓몬 많이 사랑해주시고 다운안되시거나 궁금한점 생기시면

밑에 댓글 달아주세요!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