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FO/Health

바나나 효능 5가지 + 정력에 좋다고..? +

by 롱진 2020. 6. 25.

 

켈켈

 

맛있는 바나나~ 바나나가 왔어요ㅎㅎ

배고플때나 가끔 간식거리로 바나나를 먹곤하는데요~

바나나 효능이 열량이 높은건 알지만 정확히 몸 어디에 좋은지 궁금하더라구요!

그래서 조사결과 바나나 효능 5가지를 알아내버렸습니다 ㅎㅎ

 

 

 

바나나 효능 첫번째

고혈압에 좋다!

바나나에는 칼륨성분이 매~우 풍부합니다.

칼륨은 혈압상승을 억제해주고 체내 혈액을 조절하여 고혈압을 완화시켜주는 효능을 갖고 있습니다.

뽀나스로 혈중나트륨농도를 낮춰줘 근육강화에도 탁월합니다!

몸속에 칼륨이 부족하면 설사와 구토를 유발하고 심장박동이 불안정해진다고 합니다.

칼륨이 몸속에 필수요소라고 볼 수 있습니다.

 

 

 

바나나 효능 두번째

다이어트에 좋다!

대표적인 다이어트 음식이죠!

바나나~ 에는 수용성 식이섬유와 펙틴이 들어있어 식이섬유가 아주 풍부하다 합니다.

식이섬유는 많은 분들이 알다시피 변비에 좋죠! ㅎㅎ 

쉽게 포만감을 느끼면서 소화에도 좋다고 합니다. 다이어트에 아주 효과적이죱.

추가로 바나나를 간식으로 먹으면 콜레스테롤과 지방감소에 아주 효과적이라 합니다.

다만, 과잉섭취를 하면 체지방이 급증하여 안좋다고합니다.

아무리 바나나 효능이 좋다고 해도~ 뭐든지 적당히가 중요하겠죠! 

 

 

 

바나나 효능 세번째

피부건강!

바나나는 역시 최강인가 봅니다.

비타민A와 비타민B가 풍부하여 피부의 탱탱한 탄력과 윤기좔좔피부~

그리고 피부노화를 방지해준다 합니다.

쭈글쭈글피부시러용~ 빠나나모고야딩~

죄송합니다.

뽀나스로 바나나를 갈아서 꿀과 함께 피부에 챡챡 발라주면 각질제거와 수분보충, 그리고 고운피부결을 유지할 수 있다고 합니다! ㅎ

바나나 효능은 정말 다양하네요~ ㅎㅎ

 

 

바나나 효능 네번째

불면증 + 스트레스 완화!

바나나 효능으로,  트립토판성분이 풍부해 우울한 감정을 완화시켜주고 밤에 꿀잠을 잘 수 있도록 숙면을 유도해준다고 합니당.  요즘 현대인들이 생각보다 많이 불면증에 시달린다는데요! 괜시리 야식이 땡길 저녁즈음에, 몸에 안좋은 야식보다 바나나하나 먹고 효능을 얻으면 훨씬 좋겠죠? ㅎㅎ

 

 

 

바나나 효능 다섯번째

정력에 정말 좋다!

 

ㅋㅋ 이건 좀 부끄럽네요.

바나나에는 근육운동에 필수인 탄수화물이 매우매우 풍부합니다.

이 탄수화물은 먹는 즉시 열량으로 빠르게 전환이 되서 짧은 시간내에 원~기회복이 가능합니다.

 

여기서 제일 중요한정보!!!

++남성 생식기능에 탁월한 효능을 지닌 브로멜라인을 함유++

바나나를... 많이 먹어야겠습니다... ㅠ 바나나 효능 최고...

 

 

 

 

여기까지 바나나의 5가지 효능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정말 몸에 좋은 많은 성분들을 함유하고 있는 바나나 효능은 사실 이정도일 줄은 몰랐네요...요즘 과일을 많이 안먹었는데 마트에서 사다 먹어야겠습니당 ㅎㅎ바나나 효능에 대한 글 재밌게 읽으셨다면 아래에 하트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