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FO/Health

정력에 좋은 골뱅이 효능 5가지 알아보아요

by 롱진 2020. 5. 11.

안녕하세요 땅콩입니다!

술을 마실때 안주로 골뱅이무침이 나오면 정말 맛있더라구요 ㅎㅎ

식감도 쫄깃쫄깃하니 소주가 잘들어가는것같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골뱅이가 어디에 좋은지에 대해 포스팅해보려합니다!

 

골뱅이는 단백질이 풍부하여 다이어트에도 좋고!

동의보감에 나올정도로 효능이 매우 좋다고 알려져있는데요!

 

지금부터 본격적으로 골뱅이 효능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다이어트에 좋다!

골뱅이는 저칼로리식품으로 (100g당 90kcal) 적은양으로도 포만감을 느낄 수 있는 음식입니다.

그래서 다이어트할때 좋다고 해요. 주의하실 점은 보통 골뱅이를 무침으로 많이 드시는데

각종 조미료가 칼로리증가를 불러올 수 있기때문에 웬만하면 생으로 드시는걸 추천드립니다 ㅎㅎ.

물론 저도 무침을 너무 좋아해서 유혹을 참을 수가 없긴하네요...

 

노화방지에 좋다!

골뱅이에는 피부조직을 재생시켜주는 아연성분이 풍부하여 피부미용에 좋다고 합니다.

또한 골뱅이의 단백질안에 히스친점액 성분이 노화방지와 더불어 피부를 탄!탄!하게 만들어줘요. ㅎㅎ

 

피로회복에 좋다!

단백질과 아미노산이 풍부하게 함유되어있어 기력향상과 원기회복에 

둘째가라면 서러울 정도로 좋다고 합니다. 가끔 골뱅이 먹으면 힘이 나던데 이래서 였군요...

스테미나를 강화시켜준다!

중요합니다. 골뱅이는 남자의 정력에 좋다고 합니다. 중국에서는 정력에 좋다하면 그 음식 씨가 마른다고 하는데

골뱅이가 대표적인 정력에 좋은 음식이라네요. 이는 골뱅이안의 콘스트로이친 성분이 정력향상의 효능을 갖고있기 

때문이라 합니다.

 

시력 향상에 좋다!

골뱅이에 타우린성분이 함유되어 망막을 보호해주고 시력을 향상시켜준다고 합니다. 

요즘 세대를 불문하고 스마트폰을 너무 많이 봐서 안구에 문제가 생기는 경우가 많다고 합니다.

골뱅이먹고 시력보호를 해줍시다!


 

몸의 전반적인 기력향상을 시켜주고 ... 정력에까지 좋은 골뱅이!!!

오늘 안주는 골뱅이무침으로 정했습니다...

모두 골뱅이먹고 힘짱되세요!

글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