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FO/모바일

알뜰폰 무제한 요금제 추천 ! ++통화/문자 무제한?++

by 롱진 2020. 5. 1.

기존 3사 통신사와 달리 알뜰폰은 수많은 통신사가 있죠!

그래서 요금제를 선택하실때 뭐가 제일 나을지 고민이 많으실것같습니다.

저도 저번달부터 알뜰폰으로 갈아탔는데 왜 이제 알았는지 싶을정도로 너무 좋습니다 ㅎㅎ

오늘은 각 통신사별 알뜰폰 무제한 요금제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SK 7 무제한 요금제

데이터 : 15GB + 소진시 3Mbps 무제한

통화 : 100분

문자 : 100건

 

현재 이벤트기간으로 무제한요금제를 2만5천원대에 팔고있네요.

이벤트기간이 끝나더라도 비슷한 요금제로 이벤트또 하니깐요!

각 통신사별 이벤트를 잘 알아보고 신청하는게 좋겠습니다.

특히 요즘 통신사마다 알뜰폰경쟁이 붙어서 프로모션을 많이하는것같습니다. 우리에겐 호재죠 ㅎㅎ

 

KT M 알뜰폰 무제한 요금제

 

데이터 : 100GB + 소진시 5Mbps 무제한

통화 : 무제한

문자 : 무제한

가격 " 39,700원

 

개인적으로 현재 가장 마음에드는 요금제 이벤트입니다. 

데이터는 그냥 무제한이라고 보시면되고

통화와 문자도 무제한인데 4만원돈입니다.

아무리 데이터가 무제한이라 해도 통화에 제한이 있으면 저는 좀 그렇더라구요.

그런점에서 되게 합리적인 가격대라고 보여지네요.

헬로모바일 CU 무제한요금제

 

데이터 : 11GB + 소진시 3Mbps 무제한

통화 : 무제한

문자 : 무제한

 

이 요금제도 정말 괜찮아보입니다. 위에 소개드린 KT 요금제보다 6천원가량 싼데

모두 무제한인건 똑같거든요. ㅎㅎ 

다만 속도가 KT에 비해 비교적 느릴수도있다는점.. 

속도딱히 신경안쓰신다면 CU알뜰폰 무제한 요금제를 추천드립니다. (그렇다고 엄청느린것도 아님. 이정도면 빠른편!)

GS25 알뜰폰 무제한 요금제

 

데이터 : 15GB + 소진시 3Mbps 무제한

통화 : 100분

문자 : 100건

 

데이터 무제한이긴한데 속도도 3mbps이고 통화와 문자가 무제한이 

아니라는 점이 좀 걸리긴 합니다. 다만 추가증정 이벤트나 이런걸

확인한 후에 결정하시면 될듯하네요.

평소에 전화많이하시는분에겐 비추!

 

U+알뜰모바일 무제한요금제

데이터 : 11GB + 소진시 3Mbps 무제한

통화 : 무제한

문자 : 무제한

 

이건 데이터는 당연하고 통화와 문자도 무제한입니다!

속도도 괜춘하고 합당한 알뜰폰 무제한 요금제로 보이네요.

추천드립니다!

>


 총정리

무제한인건 매한가지니깐! 결국 자신이 통화문자를 많이 쓰는지에 따라

요금제를 선택해야할것같습니다. 

요즘 알뜰폰 이벤트가 과열되면서 이것저것 많이 퍼주더라구요.

(스타벅스텀블러, 상품권 등등)

이벤트는 계속 바뀌니깐 잘 알아보시고  현명한 선택하시면 될것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