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FO/IT

기프티콘 사용법에 대해 알아보자! ++매장,배달,물품 기프티콘++

by 롱진 2020. 5. 2.

안녕하세요 땅콩입니다!

저희 누나가 스타벅스에서 커피사먹으라고 기프티콘을 보내줬었는데요!

문득 제가 기프티콘 처음 받았을때 이걸 어떻게 쓰지? 했던 기억이 있어요.

그래서 기프티콘의 사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1) 카카오톡 기프티콘 매장 사용법

현장에서 쓰는 기프티콘은 정말 쉽습니다.

해당 매장에 가서 카운터 직원분께 기프티콘을 보여주시면

해당 물품을 드릴겁니다.

저는 핫아메리카노2잔과 카스테라를 받았는데요!

날이 더워져서 그런지 아이스아메리카노를 먹고싶더라구용

그래서 직원뿐게 여쭤봤는데 해당 가격한도내에서 

무슨 메뉴든 시킬 수 있다고 하더라구요!

예를들어 기프티콘에 명시되있는 메뉴들의 가격이 

1만3천원이라면 그 가격에 맞춰 아예 메뉴들을 싹 바꿀 수 있다고 합니다.

 

2) 배달 기프티콘 사용법

배달기프티콘은 해당 매장에 전화를 해서 기프티콘 사용하고 싶다고 말씀드리고

기프티콘 밑에 있는 번호를 불러주시면 됩니다!

가격을 좀 더 추가한다면 다른 메뉴로 바꿀 수도 있구요~

3) 물건 기프티콘 사용법

작년에 아빠에게 선물한 모자 기프티콘입니다!

원하는 상대에게 기프티콘을 보내면

받은 사람이 그 기프티콘에서 주소를 써서 배송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저도 이런게 있는지 몰랐는데 써보고 나니깐 되게 유용하더라구요 ㅎㅎ

 

오늘 이렇게 3가지 기프티콘 사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당.

5월이 가정의달인만큼 무슨 선물을 해야하는지에 대해 고민이 많으실거라 생각하는데요!

선물의 크기는 중요하지 않죠! 마음이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ㅎㅎ

글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