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FO/IT

에버랜드 놀이기구 순위 TOP 5 + 어른용? 어린이용? +

by 롱진 2020. 5. 4.

안녕하세요 땅콩입니다!

어렸을적부터 용인에서 살았던지라 에버랜드를 수도 없이 많이 갔었는데요ㅎㅎ

머리가 크고나서 에버랜드알바도 몇달간 해봤었습니다ㅋㅋ

저는 공연안내,보조를 돕는 컨텐츠 알바를 했었는데요.

 

그동안 정~~~~~~~~~~~~~~~~~~~~말 많은 놀이기구를 타보면서 느꼈던

꿀잼 놀이기구를 추천드리려고 합니다! 

 

TOP 1

T익스프레스

 

에버랜드 자타공인 대표 놀이기구 

T익스프레스입니다!

열차가 출발하고 레일위를 오르면 에버랜드 전경이 다보입니다 ㅎㅎ

그래서 개인적으로 이쁜 에버랜드의 밤풍경을 보기위해 밤에 타는것을 추천드리구용.

처음 떨어질때 각도가 워낙 매서워서 번지점프하는 느낌이 들더라구요.

키제한은 130cm입니다. 참고해주세요!

 

* T익스프레스꿀팁 *

눈을 부릅뜨고 타야 진정한 스릴을 느낄 수 있습니다.

처음탈때 너무 무서워서 눈감고 탔었는데... NONO!

눈을 부릅뜨고 아래를 정면으로 응시하면서 타면 스릴만점입니다 ㅎㅎ

 

바람을 느끼고 싶다면 앞자리!

속도감을 느끼고 싶다면 뒷자리!

 

앞에 타면 엄청난 바람을 맞으면서 탈 수 있습니다.

특히 여름엔 정말 시원한 청량감을 느낄수있을정도입니다 ㅎㅎ

뒷자리에 타시면 아직 레일코너를 도는 도중에 앞자리가 떨어져

초반부터 속도감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각자의 취향에 맞춰 타시면 되겠습니다~

 

TOP 2

썬더폴스

옛날 후룸라이드가 있던 자리에 새로 생긴 물놀이기구

썬더폴스입니다!

큰 특징은 뒤로 떨어진다는 것인데요!

45도의 각도로 떨어져서 진짜 새로운 스릴을 느끼실수 있을겁니다.

슬슬 더워지고 있는데 시원한 물놀이기구가 인기가 더욱 많아지겠네욥

참고로 옷에 물튀기는거 꺼려하시는 분에겐 비추입니다 ㅠ

키제한은 100cm으로 제한이 높지 않습니다!

 

TOP 3

로스트밸리

로스트밸리는 대형버스를 타고 동물들을 구경하는 어트랙션입니다!

코뿔소, 플라밍고, 호랑이 등 평소에 잘 볼수없는 동물들이 정말 많아요 ㅎㅎ

특히 아이들과 에버랜드 놀러갈때 추천하는 코스중 하나입니다!

창문이 듬성듬성 뚫려있어 기린이 안으로 침투한다고 합니다 ㅋㅋㅋ

사람 많을때 가면 최소 1시간은 대기해야하니

기다리는거 싫어하시는 분들은 눈치싸움 잘해서 가셔야할것같습니다 ㅠ

 

TOP 4

비룡열차

어린이의 T익스프레스!

비룡열차입니다 ㅎㅎ

키가 쬐끄매서 아무것도 못탈때

몇번이고 비룡열차를 탔던 기억이 있네요!

제 어릴적 기억으로는 진짜 스릴있고 엄청 재밌었습니다.

이거타러 에버랜드 왔었으니깐요!

아이들과 함께 오신다면 필수필수필수놀이기구 추천드립니다!

 

TOP 5

허리케인

허리케인은 에버랜드들어와서 처음으로 마주치는 놀이기구입니다!

바이킹 상위버전이라고 생각하시면 될것같은데요!

회전하면서 위아래로 진자운동 합니다 ㅎㅎ

후반갈수록 엄청 높이 올라가고 속도도 빨라져서 

몸이 빨리는 느낌이 납니다.

위치 자체가 좋아서 에버랜드 막 왔을때, 혹은 집에 돌아가기 직전 아쉬울때

타기 좋은 놀이기구입니다 ㅎㅎ!

 

+어린이용 놀이기구 추천+

 1.피터팬

썬더폴스아래로 내려오면 피터팬이 있는데요!

뱅글뱅글돌면서 위아래로 쪼금씩 흔들리는 놀이기구입니다.

나름 속도감있어서 재미도있구요!

어지럼증 쉽게 느끼시는 분에게는 비추!!입니당 ㅎ

 

2.플라잉 레스큐 (이솝빌리지)

어린이용 자이로드롭이라고 생각하시면 될듯합니다. ㅎ

키제한때문에 아이들이 탈 수 있는 놀이기구의 제약이 많은데요 ㅠ

이솝빌리지가 키제한이 많이 약하고 아이들이 탈 수 있는 놀이기구가 많아서

아이들과 함께라면! 이솝빌리지~~를 추천드립니다 ㅎㅎ

 


 

현재 에버랜드는 코로나때문에 마스크없이는 입장불가라고하네요.

앞으로도 에버랜드관련 꿀팁 많이 투척할테니 제 블로그 자주 놀러오세요~ ㅎㅎ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