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ME/메이플스토리

메이플스토리 아크 스킬트리 ++ 하이퍼스킬, 하이퍼스텟, 어빌리티추천++

by 롱진 2020. 5. 16.

 

 

 

 

화려하고 빠른 스킬로 사냥터를 잠재워버리는 아크...

아크의 스킬트리 한번 파헤쳐 봅시다!

 

아크 1차 스킬트리

플레인 차지드라이브1 > 잊혀지지 않은 악몽1 > 스펠 불릿1 > 미스틱 리프M > 미스틱 아츠 마스터리M > 스펠 불릿M > 플레인 차지드라이브M > 잊혀지지 않은 악몽M

 

빠르게 플점 마스터하시고 공격스킬찍어주면 됩니다. 스펠불릿은 오른쪽버튼으로 온오프하실 수 있으니 꼭 확인해주세요 ㅎㅎ 1차는 뭐 별거없죠.

 

아크 2차 스킬트리

스칼렛 차지 드라이브1 >멈출 수 없는 충동1 > 다가오는 죽음1 > 피지컬 트레이닝M > 너클 마스터리5 > 너클부스터M > 너클 마스터리M > 멈출 수 없는 충동M > 다가오는 죽음M > 스칼렛 차지드라이브M > 융합 게시M

 

이제 잠식제어 모드로 변신할 수 있습니다! 변신하면 멈출수없는충동을 두번 사용할 수 있는데요 위아래왼쪽오른쪽 대각선 모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걸 얼마나 잘 쓰냐에 따라 사냥속도가 천차만별이에요. 물론 쓰시다보면 금방 적응 되실겁니다 ㅎㅎ

 

아크 3차 스킬트리

되살아나는 악몽1 > 거스트 차지드라이브1 > 돌아오는 증오1 > 융합 진행M > 마스틱 아츠 트레이닝M > 거스트 차지드라이브M > 기어다니는 공포M > 돌아오는 증오M

 

중요스킬을 많이 배우게 되는 아크 3차스킬입니다. 스칼렛차지드라이브-거스트차지드라이브 콤보로 빠르게 버프 챙기시고 돌아오는증오 또한 온오프가능한데 항상 온으로 해주시면 됩니다. 채워지지않은 굶주림으로 사냥루틴 빠르게 챙기실수있겠네요. 아크는 확실히 손빨이 있는것 같습니다. ㅎㅎ 컨트롤이 요구되는 캐릭중 하나입니다.

 

아크 4차 스킬트리

끝나지 않는 악몽1 > 어비스 차지드라이브1 > 황홀한 구속1 > 융합 완성M > 너클 엑스퍼트M > 전투 광란M > 찍고 싶은거 암거나 ㄱㄱ

 

각종 패시브버프스킬들이 많아서 정말 쌔지는 타이밍이죠. 앵간치 템 맞춰주면 워낙 사냥이 좋아서 레벨업 금방금방 하실겁니다. 걷잡을수없는 혼돈스킬이 생겨서 이젠 진짜 전장을 휩쓸기 시작하죠. 사냥루틴 잘맞춰서 남들 가는 사냥터 말고 자신만의 사냥터를 찾아보세요 ㅎㅎ

 

 

 

아크 하이퍼스킬

배틀아츠 - 리인포스, 이그노어가드, 보스킬러

멈출수없는본능 - 엑스트라 무브

스펙터 잠식 - 엑스트라힐링, 인핸스

 

이렇게 찍어주시면 되겠습니다.

보스가실때 인핸스 찍어주시면 되고 

사냥할때 아크는 스탠스 굳이 안챙겨주셔도 됩니다. 

액티브스킬은 나중에 결국 다 마스터하게 되니깐요! ㅎㅎ

 

 

아크 하이퍼스텟

데미지 > 보스 데미지 > 방무 > 크확 > 크뎀 > 힘(STR)

 

사냥이 좀 힘들다 싶으면 아케인포스 찍어주셔도 됩니다. (나중에 어차피 초기화하게 되있음 ㅎㅎ)

 

아크 어빌리티 추천

첫번째 줄

n% 확률로 스킬 재사용 대기시간 미적용

보스공격력 n% 증가

 

두,세번째 줄

자유! (크확,데미지증가,메획,드랍)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