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FO/Beauty

40대여성의류쇼핑몰 추천

by 롱진 2020. 6. 12.

요즘 코로나때문에 밖에도 잘 못돌아다니고 인터넷으로 모든걸 시키고 있는 상황인데요... 오늘은  집에서 쉽게 주문할 수 있는 40대 여성분들을 위한 의류쇼핑몰 추천을 적어보려합니다. 40대여성의류는 젊었을때와는 다른 느낌으로 코디를 할 수 있다고 생각을 합니다. 40대 50대 넘어가면서도 미용은 자기관리의 필수라고 보는 시대라 많은 분들이 제 40대여성의류쇼핑몰 추천 보시고 좋은 옷들을 고르셨으면 합니다. 

 

 

40대여성의류쇼핑몰 마담4060

마담4060은 40대부터 시니어까지 소화할 수 있는 이쁜 옷들이 많습니다. 홈페이지 활성화도 잘되서 이벤트도 많이 진행하는 모습입니다. 40대의류쇼핑몰 중에서 꽤 많이 찾아볼 수 있는 쇼핑몰입니다.

이렇게 여러 카테고리로 나눠서 이쁜 아웃핏을 보실수있습니다.

가장 잘팔리고 이쁜 옷들을 보실 수 있구요. 가격대는 저렴하게 만원대부터 몇십만원까지, 전체적인 가격을 아우르고 있습니다. 

옷들을 주욱보니 마담4060에 정말 이쁜 옷들이 많더라구요! 확실히 옷이 날개가 맞는 것 같습니다. 옷을 어떻게 입느냐에 따라 사람의 풍채나 느낌이 달라지지 않나요? 저도 사이트를 둘러보니 옷에 좀 신경을 써야할 것 같습니다.

 

아우터도 가디건,자켓 등등 다양하고 이쁜 컬러들이 많아서 한 눈에 봐도 뭘 골라야할지 모르겠네요... 아마 의류쇼핑몰 계속 보다보면 시간가는줄 모르는것 같습니다...이상 40대의류쇼핑몰 추천 쇼핑몰 중 하나인 마담4060이었습니다ㅎㅎ

 

 

 

40대여성의류쇼핑몰 21드레스룸

두번째 추천 40대의류쇼핑몰 사이트는 21드레스룸입니다. 21드레스룸은 30대까지 아우를 수 있는 좀 더 세련된 느낌의 옷들이 많더라구요. 원피스나 기본 바지핏이라던지 영하고 세련된 느낌을 많이 받았습니다. 

 

모델분도 전혀 40대같아 보이진 않네요 ㅋㅋ. 옷도 보시면 깔끔하고 아주 현대스러운 느낌이 납니다. 요즘 길거리에서 보면 40대여성분들도 옷을 매우 잘입으시더라구요. 아마 이런 사이트에서 구매를 하시지 않았을까요..?

스커트 팬츠도 있고 색깔들이 매우 다양하고 유니크합니다. 문양도 싼티(?)안나고 잘뽑는것 같네요. 좀 개방적이시고 다양한 옷을 도전해보고 싶으시다면 한번 둘러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원피스도 과하지 않게 잘 뽑는것 같아요. 가격대도 보시면 보세인만큼 3만원대부터 아주 저렴하네요. 제가 올린 사진은 가장 잘팔리는 베스트입니다! 확실히 사람보는 눈이 비슷한가봐요. 하나같이 정말 이쁘고 세련되보입니다!

파티나 중요한 모임갈때 힘한번씩 주잖아요! 그럴때 한번씩 입을만한 아주 예쁜 옷들이 많습니다.

40대의류쇼핑몰 순위를 적으려고 했는데 순위보다는 개개인의 취향에 맡기는게 좋겠습니다... 보는눈이 모두 달라 괜히 논란만 일으킬것같아요 ㅎㅎ 제가 지금 추천드리는 40대의류쇼핑몰 사이트들은 하나같이 많은분들이 이용하시는 위주로 추천드리고 있습니다! 

 

 

 

 

40대여성의류쇼핑몰 데드라

마지막 세번째 40대여성의류쇼핑몰 추천 '데드라'입니다! 데드라는 사이트란 앞에 '엄마옷 데드라'라고 달만큼 40대 이상을 위한 캐쥬얼부터 화려한 옷까지 준비되어있는데요.

쭉 보시면 위에 화려하고 유니크한 옷이 많았던 21드레스룸에 비해 청초하고 댄디한 느낌의 옷들이 많습니다. 실용성있고 오랫동안 입을 수 있는 옷이 결국 짱이잖아요!

원피스 베스트 보시면 깔끔하고 세련되보이네요. 여러 아이템들과 어우러져도 잘 맞을것 같은, 범용성 넓고 모임에 나가서 입어도 전혀 이상하지 않을 이쁜옷들이 많습니다. 

베스트 아웃핏 기준으로 가격대는 그리 쌔보이진 않네요. 가격대가 이런지라 엄청난 옷감을 기대하긴 어려운게 사실인 것 같구요! (물론 쇼핑몰과 옷마다 다르겠지만요~) 그래도 이 가격대에 쉽게 입을 수 있는, 캐쥬얼하고 댄디한 옷들이 많이 보입니다. 여러 사이트들이 특징이 다른것 같아요 아무래도ㅎㅎ

이렇게 가끔 추울때 아우터로 입을 수 있는 조끼도 있습니다. 안에 흰티를 입고 조끼 걸치면 매우 깔끔한 룩이 될 것같네요. 코디하기에 정말 괜찮아 보입니다.


 

 

 

오늘 이렇게 40대의류쇼핑몰 추천 글을 알아보았습니다! 가격대가 천차만별이라 잘 고려하셔서 구매하시면 될것 같습니다. 또 각 의류쇼핑몰마다 성향이나 특성이 조금씩은 다르더라구요! 그 점 참고하시고 자신이 찾는 코디룩 성향에 따라 알아보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사이트마다 이벤트를 많이 해서 기간을 잘 알아보고 구매하시는것도 현명한 구매법이 되겠죠! 그럼 40대의류쇼핑몰 추천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