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ME/게임이모저모

피망 뉴맞고 바로가기

by 롱진 2020. 6. 29.

오늘은 피망 뉴맞고 바로가기에 관해서 써보려고 합니다. 피망 뉴맞고 바로가기에 앞서 맞고, 고스톱은 치매예방에도 좋다고 하죠! 요즘은 PC와 스마트폰으로 간단하게 피망 뉴맞고를 즐길 수 있어서 참 좋은 것 같습니다. PC버전 피망 뉴맞고 바로가기뿐만 아니라 스마트폰으로도 즐길 수 있는 피망 뉴맞고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피망뉴맞고 캐릭터들이 너무 귀엽더라구요. 저는 원래 엠게임밖에 안했었는데 이 참에 피망 뉴맞고로 갈아탈까 생각중입니다! 

 

 

👇 피망 뉴맞고 클릭👇

 

피망 뉴맞고 바로가기

 

 

피망 뉴맞고 모바일 바로가기

 

 

 

 

피망 뉴맞고 바로가기에 들어가시면 이렇게 로그인창이 뜨죠! 아무래도 19세 이상 이용가 게임이다보니 홈페이지로 먼저 들어가지진 않는것 같습니다. 피망 뉴맞고 바로가기를 통해 들어오셨다면 여러가지 방법으로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저는 네이버로 피망 뉴맞고 로그인을 해보겠습니다.

 

네이버로 피망 뉴맞고 로그인을 하려고 보니 이런 창이뜨네요. 딱히 추가제공할 필요는 없는것 같습니다. 바로 다음으로 진행해줍니다.

 

네이버로 피망 뉴맞고 접속하려고 보니 무슨 인증을 하라고 합니다. 정말 귀찮게 구는군요! ㅎㅎ 그래도 피망 뉴맞고를 즐기기 위해서 인증 후에 접속을 해줍니다.

 

 

드디어 피망 뉴맞고 홈페이지 접속에 성공했습니다! 기본 30만냥에 구슬 160개가 기본으로 주어지나 보군요. 피망 뉴맞고 바로가기를 통해 게임시작을 하려 봤더니 현재 접속자 수가 무려 6만명에 육박합니다. 우리나라 국민 천분의일이 피망 뉴맞고를 하고있다니... 정말 인기가 많은 맞고게임이네요. 저도 우물안의 개구리에서 탈출해서 피망 뉴맞고를 즐겨야겠습니다.

 

게임시작에 앞서 피망 뉴맞고 PC사양 입니다. 요즘 컴퓨터는 거의 다 돌아가긴 하지만 혹시 몰라서 첨부해봤습니다. 참고해주세요!

 

피망 뉴맞고 시작을 누르니 기본 액티브X를 다운받아야 하는듯 합니다. 다운로드 진행이 됐다면 본격적인 설치창이 뜹니다. 설치시작을 누르시고 다운로드 받아줍시다. (피망 시작페이지 설정은 풀어주는게 좋겠죠?) 피망 뉴맞고 바로가기 시작합니다~!

피망 뉴맞고 설치가 끝나고 접속을 하니 출석도장 이벤트를 하는군요. 구슬 20개를 받았습니다. 7일차까지 출석을 하면 최대 1000만냥의 행운복권이 주어집니다. 저는 맞고의 신이라 천만원은 우습게 벌듯하군요.

 

피망 뉴맞고 메인입니다. 일반 뉴맞고도 있고 친구대전, 호구로봇(?), 자유채널도 있네요. 저는 피망뉴맞고의 저 빨간구슬이 무슨 용도인지 궁금해서 한번 들어가봤습니다.

 

아하! 피망 뉴맞고에서 제공하는 구슬은 게임머니로 교환도 되고 오늘의 운세도 볼 수 있군요! 피망 뉴맞고에서 제공하는 오늘의 운세는 어떨지 하고 눌러보았는데 정보를 입력하는게 귀찮아서 꺼버렸습니다.

 

출석이벤트 구슬은 내가방에서 받을 수 있습니다. 피망 뉴맞고가 이벤트에 관심을 많이 쏟는듯 합니다. 맞고게임만 하다가 지루할때즈음에 한번씩 이런것도 챙겨주면 리프레시도 되고 재미있는듯 합니다.

 

피망 뉴맞고 처음으로 한판 진행해보았습니다. 레벨 46의 고수님과 만났습니다. 물론 저에겐 상대가 안되겠지만 말이죠! 보너스패가 안떠서 좀 아쉬웠습니다.

 

하하하. 역시 피망 뉴맞고는 저에게 적수가 안되는군요! 가볍게 승리하고 올인을 시켰습니다. 미션도 클리어해서 두배가 된듯 합니다. 상대분 아쉽지만 저를 만나 패배하신것이니 낙심말으셨음 합니다.

 

피망 뉴맞고 메인창 위에 보시면 뉴맞고 말고도 맞고 고스톱 바로가기로 들어가실 수 있습니다. 방을 만들수도 있고 유저들이 방을 만들어 놓은곳에 바로입장도 가능합니다. 친구분들과 하시려면 선택입장을 통해 방번호를 입력 후 함께 플레이 가능합니다.

만약 제가 걸어놓은 링크가 안먹는다면 이렇게 포털사이트에 가볍게 피망 뉴맞고 바로가기를 검색하셔도 상단에 뜹니다. 전 이렇게 피망 뉴맞고 인기가 많은 줄 몰랐습니다.

 

피망 뉴맞고는 운영진이 일을 열심히 하는것 같습니다. 각종 눈에 띌만한 이벤트들이 많습니다! 만약 게임에 올인되어도 회생할 수 있는 기회를 주는걸까요? 나름 상품권, 정관장 증정 이벤트도 신경쓰고 있습니다. 탐이 나네요. 

피망 뉴맞고는 모바일을 통해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피망 뉴맞고 바로가기는 구글플레이 혹은 아이폰이시라면 앱스토어에서 손쉽게 다운로드 받아 플레이 가능하십니다. 귀여운 캐릭터들이 많더라구요! 저는 유저들의 돈을 훔치는 오광루팡 싸리가 땡깁니다. 

 


오늘 이렇게 피망 뉴맞고 바로가기 및 접속, 설치, 이벤트에 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아무래도 요즘 스마트폰이 많이 보급되었다보니 어플로 피망 뉴맞고 플레이하시는 분들이 많을거라고 생각됩니다. 아무쪼록 제 글 읽어주신 소중한 분들 모두 감사드리고 행복하시길 바라겠습니다. 나중에 같이 한겜하실분 쪽지주세요. ㅎ 이상 피망 뉴맞고 바로가기 공략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