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FO/Beauty

50대여성의류쇼핑몰 추천

by 롱진 2020. 6. 30.

요새 코로나때문에 직접 오프라인매장가서 옷구경하기도 부담되는게 사실인데요... 그래도 인터넷이 발달해서 집에서 직접 온라인으로 옷을 고르고 주문할 수 있는게 참 좋은것 같습니다. 물론 직접 입어보고 사야 제맛이긴 하지만요! ㅎㅎ 오늘은 50대 여성분들을 위한 의류쇼핑몰을 추천드리려고합니다. 요즘은 나잇대별로 타겟팅을해서 50대여성의류쇼핑몰도 꽤 많더라구요. 그 중에서 인지도가 높고 이쁜 옷이 많은 사이트를 추려보았습니다. 그럼 바로 50대여성의류쇼핑몰 추천드리겠습니다!

 


50대여성의류쇼핑몰 : 데드라

40,50대 여성의류쇼핑몰 중에 데드라가 인지도가 매우 높더라구요! 그래서 홈페이지를 주욱 돌아보니 정말 이쁜옷들이 너무 많아서 신났습니다 ㅎㅎ 대표적인 옷들 구경하실게용!

 

데드라의 원피스 베스트 아이템입니다. 요즘같은 날씨에 원피스가 딱이잖아요! 데드라의 옷 느낌은 과하지 않고 선을 지키는 엘레강스? 느낌인듯 합니다. 색깔도 모던하고 그리 튀지 않는군요. 원피스 장바구니 담았습니다!ㅎㅎ

 

 

50대여성의류쇼핑몰 데드라 블라우스입니다! 기장도 깔끔하고 무더운 여름에 입기에 좋아보입니다. 데드라의 특색은 모던함인듯 합니다. 절대 튀지 않고 꾸민듯 꾸미지 않은듯한 느낌을 살려주네요! 가볍게 입기에도 너무 예쁩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세번째 블라우스가 맘에 드네요^^ 원피스랑 블라우스 모두 가격대가 2만원~10만원대더라구요! 부담없는 가격에 간편히 입을 수 있는 데드라 옷들 한번 구경해보세요~

 

50대여성의류쇼핑몰 : 로즈맘

데드라가 40대부터 미시옷을 아우르는 느낌이라면 로즈맘은 딱 50대 이상의 어울릴만한 옷들이 많더라구요! 각기 쇼핑몰마다 특색이 있는것 같습니다ㅎㅎ 그럼 옷들 한번 보실까요?

 

로즈맘의 원피스 top 1,2,3입니다! 확실히 좀 더 50대이상의 여성미시들이 입을만한 느낌의 엘레강스한 아웃핏입니다. 가격대도 그리 높지않구요~ 첫번째랑 두번째 원피스는 꾸민듯 안꾸민듯으로 언제든 입을만하지만 세번째 원피스는 모임있을때나 옷에 힘을 줄때! 입으면 좋아보이네요~ㅎㅎ 

 

 

확실히 데드라의 모델은 50대같지 않았는데 로즈맘의 모델분은 성숙해보이십니다. 이번엔 로즈맘의 블라우스 사진과 가격을 가져와봤어요. 가격대가 3만원을 넘지 않는, 부담되지 않는 가격선이네요! 색깔도 모던하고 포인트를 몇개 준듯 합니다. 아무래도 판매가 많이 되는것들이 베스트로 올라오는 경향이 있지 않나 싶어요. 

 

50대여성의류쇼핑몰 : 마담그레이스

마지막 50대여성의류쇼핑몰 추천 '마담그레이스'입니다! 전체적인 옷들의 색감이나 느낌은 50대에 걸맞는 모던함을 강조한듯 보여요. 다른 쇼핑몰들도 마찬가지겠지만 그런 경향이 더 크게 다가오네요. 옷을 보실까요?

 

마담그레이스의 원피스는 한층 젊어보이게 하는 핏과 옷매무새를 보여주는 느낌이 드네요! 몇몇 원피스는 모던함에 통통튀는 디자인도 돋보이네요. 가격대는 5만원대라 로즈맘이나 데드라보다는 조금 높은 듯 합니다. 그래도 확실히 모임이든 평상복이든 어울릴만한 만능 원피스 아웃핏으로 디자인이 마음에 듭니다.

 

 

마담그레이스의 팬츠입니다. 좀 더 젊음을 강조하는 듯한 아웃핏입니다. 고무줄에 실용성을 더한 팬츠들도 보이네요! 가볍게 외출하거나 블라우스에 코디를 하기에도 부족함 없어보입니다. 가격대가 조금 높은만큼 젊어보이게 하는 매력이 있는 아웃핏들이네요! 

 


오늘 이렇게 50대여성의류쇼핑몰 데드라,로즈맘,마담그레이스 이렇게 세개의 쇼핑몰에 대해서 간략하게 알아보았습니다. 사실 옷은 입어보고 사는게 최고긴 하지만 상황상 그러지 못하는 경우도 많고, 오히려 쇼핑몰에서 이쁜옷들을 많이 건질 수 있다고 생각하거든요 ㅎㅎ 가격대와 옷의 전체적인 느낌적으로 브랜드쇼핑몰이 나뉘어져있는듯 합니다. 이쁜옷들 잘 둘러보시고 최고의 옷 구매하시길 기원하겠습니다. 오늘 제 글 읽어주신 소중하신 분들 행복하시길 바라며 글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이상 50대여성의류쇼핑몰 추천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