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ME/게임이모저모

피카츄배구 한글판 다운로드 및 꿀팁! (바이러스x)

by 롱진 2020. 3. 5.

pika.exe
0.48MB

오늘은 추억의 게임 피카츄배구를 들고왔습니다!

옛날 어릴적 학교 컴퓨터과목시간에 선생님 몰래 피카츄배구 깔아서 친구랑 1:1했던 기억이 새록새록하네요.

저는 재능이 없어서인지 항상 졌던 기억이 있네요 ;;

첨부파일 다운 받으시고 켜주면 바로 실행됩니다!

 

조작법

1인용 : 방향키 + 엔터키(스파이크,슬라이딩)

 

2인용 : D,R,G,F + Z(스파이크,슬라이딩)

 

 

간단합니다 ㅋㅋ

 

 꿀팁으로 점수 잘내는 법은 공을 피카츄머리로 토스토스해서 중앙선까지 갖고 간다음 타이밍 맞춰서 아래키 + 스파이크 누르시면 고대로 아래로 꽂히는 파워샷이 됩니다. ㅎㅎ 꿀팁쓰(사실 이거 아니면 점수내기 힘듬)

실행 안되시면 댓글남겨주세요!

 

즐겜하세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