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FO/Beauty

프라다 가방 인기순위 Best5

by 롱진 2020. 7. 18.

명품하면 프라다를 빼놓을 수가 없죠 ㅎㅎ 저번 시간에는 구찌와 루이비통가방의 인기순위에 알아봤었는데요! 또 다른 고급스러운 매력을 지닌 프라다 가방 인기순위를 알아보려 합니다. 아마 제 글을 보시는 분들은 무슨 가방을 고를지 고민하시는 분들일텐데요! 고민을 조금이라도 줄여드리도록 하는, 도움이 되는 글이였으면 좋겠네요!ㅎㅎ 그럼 바로 프라다 가방 인기순위 Best5 시작합니다!

 

 

프라다 가방 - 사피아노 가죽 탑핸들백

 

 

첫번째 추천 사피아노 가죽 탑핸드백입니다! 프라다 대표 명품백이라고 불리울 정도로 인지도가 높고 많은 셀럽들이 보유하고 있는 아이템인데요. 스트럭처드 실루엣의 핸드백으로 장식의 세련된 디테일이 돋보이며 프라다로고를 트라이앵글로 장식한게 눈에 띄네요. 컬러는 블랙, 옐로우, 베이지, 핑크 4가지가 있습니다. 정가구매시 250만원대입니다. 명품가방은 정가로 구매할 수 있지만 더욱 싸게 구할 수 있는 온라인사이트 또한 있으니 참고바랍니다! 

 

 

프라다 가방 - 사피아노 트리밍 나일론 미니백

 

두번째 추천 사피아노 트리밍 나일론 미니백입니다! 프라다는 사피아노 시리즈가 인기순위가 항상 높더라구요. 가격대도 다양하고 전체적으로 디자인퀄리티가 높습니다. 이름 그대로 사피아노 가죽 트리밍이 들어간 나일론 미니백입니다. 메탈 트라이앵글 로고가 박혀있는데, 높이 14cm 폭 24.5cm로 아담하면서 미니멀한 디자인을 강조한 듯 보이네요. 모델분이 들고 있는 모습만 봐도 엄청 깜찍하고 언뜻보면 클러치백으로 착각할 정도네요 ㅋㅋㅋ 컬러는 블루, 핑크, 블랙, 옐로우 4가지 색상이 있습니다. 가격대는 정가 60만원으로 프라다모델중에 비교적 저렴합니다. 

 

 

프라다 가방 - 다이아그램 가죽 미디엄 숄더백

 

세번째 추천 다이아그램 숄더백입니다. 한 눈에 봐도 고급스러운 명품백이라는 느낌을 자아내는데요! 가죽숄더패드가 달린 메탈체인숄더스트랩이 있고 플랩은 토널로고로 장식했습니다. 하단에 프라다로고가 컬러에 맞춰 박혀있는데, 자세히 보시면 영어로 밀라노라고 적혀있는것도 큰 특징 중 하나입니다. 컬러는 블랙, cerise(선홍), 마블 그레이 세가지입니다. 개인적으로 블랙이 세련되면서 고급지고 우아한게 마음에 드네요! 가격대는 정가 310만원대입니다. 조금 쎄죠?..

 

프라다 가방 - 갤러리아 사피아노 가죽 마이크로 숄더백

 

 

네번째 추천 갤러리아사피아노 마이크로 숄더백입니다. 이 아이템도 아담한 디자인이 특징인데요! 아무래도 명품백은 너무 부피가 커도 들고다니기 부담되는게 있어서 이렇게 미니멀한 아이템이 인기가 많은듯 합니다. 어떠한 룩에도 매칭이 되는 만능아이템이고 우아하면서 고급스러운 뉘앙스를 자아내는듯 합니다. 아이코닉한 사피아노 가죽으로 제작이 되었고 탈부착형 숄더 스트랩이 같이 제공된다고 해요. 컬러는 블랙,화이트,핑크,레드,옐로우 5가지 색상이 있으며 가격대는 정가 260만원대 입니다. 개인적으로 가장 눈길이 가는 숄더백이네요!

 

 

프라다 가방 - 패디드 나일론 미디엄 클러치

 

 

마지막 추천 패디드 나일론 미디엄 클러치입니다! 탈부착이 가능한 메탈 체인 숄더 스트랩으로 클러치와 숄더백 둘다 활용이 가능한 아이템입니다. 실용성이 뛰어나며 아이코닉한 나일론 소재로 제작되었습니다. 중단에 에나멜 트라이앵글 프라다 로고가 눈에 띄네요. 색상은 블랙, 화이트, 옐로우, 퓨샤, 블루 5가지 색상이 있습니다. 가격대는 정가 110만원대입니다. 


 

오늘 이렇게 프라다 가방 인기순위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악마는 프라다를 입는다'라는 영화에서 옛날부터 프라다는 고급명품이라는 인식이 박혔었는데요! 예쁘고 고급진, 말그대로 명품의 특징을 모두 살린 가방들이 너무 많아서 글 쓰는 중에 행복했습니다.. ㅎㅎ 아무쪼록 이쁜 프라다가방으로 싸게싸게 잘 구하셨으면 좋겠습니다ㅎㅎ 감사합니다^^ 좋은하루 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