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FO

인테리어 예쁜집 구경하기

by 롱진 2020. 7. 23.

우리가 머물고 있는 공간, 쉼터를 책임지는 하우스의 인테리어는 정서적인 안정에도 도움이 많이 되는데요! 어떠한 분위기의 인테리어를 가진 하우스냐에 따라 무드와 감정이 달라지는 듯 합니다. 그만큼 인테리어는 현대 21세기 건축에 있어서 매우 중요한 부분중 하나라고 평가되는데요. 오늘은 인테리어 예쁜집을 한번 같이 구경해보겠습니다 ㅎㅎ

 

인테리어 예쁜 집 - 스위트룸 

제가 리뷰하는 사진과 정보는 '집꾸미기' 사이트에서 참고하였습니다!

모던하면서 깔끔한 신발장입니다.

귀여운 피규어들을 배치해서 분위기를 밝게 살린게 눈에 띕니다.

 

 

복도는 전체적으로 모던한 화이트칼라로 배치한 모습이네요.

끝에 보이는 식물이 심심함을 덜어주는 듯 합니다!

 

'집꾸미기'에 집요정님의 인테리어인데요!

TV를 잘 보지않아 마루 자체를 다이닝룸 느낌으로 꾸미셨다고 합니다.

화이트와 갈색의 원목 컬러 매치가 눈을 편안하게 해주네요.

 

단조로울 수 있는 색감에 큰 화분을 놓아 색채감과 생동감이 느껴지는 인테리어입니다.

 

거실 바로옆에 침실로 향하는 짧은 복도는 호텔을 연상시키기 위하여

구분되었던 문을 하나로 통합하셨다고 합니다. 유니크한 포스터가 그 느낌을 한층 더 살려주네요.

 

호텔 스위트 룸을 연상시키기 위해 경계를 허무셨다고 합니다. 베란다도 확장하고 넓은 공간이

정말 호텔의 고급스러운 룸을 연상시키네요. 

 

화장실은 건식으로 시공하셨다고 합니다. 바깥쪽에 세면대를 설치하여 

씻은 다음 바로 화장을 할 수 있는 공간을 만드셨네요.

실용성과 디자인은 한번에 잡은 듯한 넓은 공간이네요.

 

드레스룸이 너무 고급지지 않나요..?

집이 전체적으로 화이트톤으로 차갑고 깔끔했다면 드레스룸은 다른 느낌으로 연출하였다고 해요.

마치 명품샵에 온 듯한 고급스러움과 따뜻한 분위기가 정말 마음에 드네요.

 

베란다에는 식물들을 놓으셨는데요!

주목할 점은 베란다의 모든 통로를 유리로 제작해서 답답하지 않고 뻥 뚫려있는 공간으로 연출하셨다고 해요.

투명한 문 하나로 전체적인 인상이 달라져 보이는, 마치 식물원같은 분위기가 드네요.

 

 

지금까지 '집꾸미기'의 집요정님의 인테리어였습니다. 아래에 링크 남길테니 

디테일한 인테리어나 아이템소품에 대해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https://www.ggumim.co.kr/star/view/2174

 

호텔 부럽지 않은 부부의 개인 스위트룸

원룸, 아파트, 어디든, 누구나 예쁜 집 로망 실현, 소확행 특가쇼핑! 인테리어 소품부터 가구, 가전, 애완용품까지!

www.ggumim.co.kr


개인적으로 인테리어의 기본은 모방이라고 생각해요~! 많은 인테리어를 눈에 담아놓아야 시야가 트이고 자신만의 스타일을 살린 분위기연출이 가능하다고 보는데요. 아이템하나하나 소품하나하나가 하우스 분위기를 바꾸듯이, 무슨 분위기를 연출하고 싶은지에 대한 이해가 필요하다고 봅니다 ㅎㅎ 아무쪼록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하루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