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언팩행사에서 후반기 삼성의 주력작 5가지를 내놓았는데요! 그 중 하나인 웨어러블 이어폰 갤럭시 버즈 라이브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갤럭시 버즈 라이브 디자인
딱 봐도 콩을 연상시키는 디자인이죠! 굴곡진 곡선으로 되어있으며 인체공학적으로 신경을 많이 쓴 듯한 모습입니다. 유광처리가되어 반짝반짝 빛이나서 고급스러운 느낌도 드는데요. 전작 갤럭시버즈 플러스의 케이스 디자인보다 동글동글한 버즈 라이브 디자인이 개인적으로 훨씬 마음에 드네요. 깜찍하고 ㅎㅎ
사실 갤럭시 버즈 라이브가 커널형으로만 알고 계실 수 있지만 갤럭시 최초의 오픈형 이어폰라고 합니다! 두가지 다른 사이즈의 윙팁이 제공되어 사용자가 원하는 윙팁으로 상황별로 바꿔 이용할 수 있을 듯 합니다.
갤럭시 버즈 라이브 색상은 미스틱 블랙, 미스틱 화이트, 미스틱 브론즈 3가지 색상이 출시된다고 해요. 개인적으로 블랙이 가장 깔끔하고 마음에 드네요! (디자인은 개인 취향이죠 ㅎㅎ)
갤럭시 버즈 라이브 특징
갤럭시버즈 시리즈 최초로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기능이 탑재되었는데요! 이는 기기 내부의 프로세서가 소음 파형을 분석해서 외부소음을 차단해주는 똑똑한 기능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차소리나 시끄러운 지하철에서 쓸데없는 소음은 걸러주고 생활속의 필요한 대화나 안내방송 등은 소음을 확대해준다고 해요.
삼성과 AKG의 합작품! 음질계의 황태자라 볼 수 있는 AKG의 음향기술이 곁들여져 사운드가 엄청 좋다고 하는데요. 전작대비 큰 스피커(12mm)와 베이스 덕트(bass duct)를 통해 공간감과 입체감이 뛰어나다고 해요. 또한 에어벤트를 탑재하여 공기를 흐르게 해서 풍부한 사운드를 즐길 수 있다고 합니다. 이어버즈 외부에 2개, 내부에 1개 총 3개의 마이크와 가속도 센서를 통해 통화품질도 상향되었습니다.
배터리는 이어버즈, 케이스 완충 시 최대 6시간이 지속되고 충전 케이스까지 사용한다면 최대 21시간 재생할 수 있는 용량입니다. 노래를 하루종일 듣는 것도 아니고 가끔 출퇴근 시간이나 잠깐 외출할때 듣는걸 감안하면 충분한 배터리량인듯 보입니다.
갤럭시 버즈 라이브 커버 케이스
사실 에어팟과 차별점을 둘 수 있는게 바로 다양한 커버케이스라고 생각하는데요! 그만큼 정말 다양하고 귀여운 케이스가 많답니다.
현재 삼성전자에서 스마트기기 악세사리 50% 할인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중이라 이쁜 커버 케이스를 얻을 수 있을 듯 하네요! 구매하실 분들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갤럭시 버즈 라이브 가격
현재 갤럭시 버즈 라이브 정품 출시가는 198,000원 입니다. 삼성전자에서 구매하면 2만원 상당의 커버케이스를 공짜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중이더라구요. 20만원대의 이어폰 가격이 부담스럽긴 하지만 한번 사면 오래 쓸 수 있는 이어폰인만큼 (잃어버리지만 않으면?) 월급들어오면 하나 지를까 고민중입니다 ㅎㅎ..
오늘 이렇게 갤럭시 버즈 라이브의 특징 스펙 가격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신제품이 출시된 만큼 전작의 가격이 낮아질 수 있으니 제품가격 잘 비교하고 싸고 좋은 녀석으로 구매하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