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FO

거실 인테리어 예쁜집 구경하기

by 움파룸파3 2020. 8. 22.

인테리어란게 참 어렵죠,, 사람마다 보는 눈도 다르고 누군 이게 이쁘다, 저게 괜찮다 등등...  뭐 어쨌든 자기가 가장 마음에 들면 그게 최고의 인테리어겠죠! 좋은 디자인 인테리어를 하기 위해서는 '보는 눈'을 길러야하는 것 같아요. 이미 꾸며진 집들을 들여다보면서 '아 이렇게 꾸밀 수도 있겠구나'하는 인사이트를 얻는게 참 중요한 듯 싶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거실위주로 인테리어 예쁜집 사진을 둘러보면서 지극히 개인적인 코멘트를 하나씩 달아볼까 합니다 ㅎㅎ

 

 

모던 느낌의 거실 인테리어

 

적당한 베이지톤과 눈부시지 않는 조명이 조합되어 모던한 느낌을 자아내네요. 베이지와 화이트로 톤을 맞춰서 안정감있고 포근한 집이라는 느낌도 듭니다. 소품들을 책상과 다이 색깔에 맞춰 배치한게 눈에 띄네요.

 

사람살기 편안하게 만들어 주는 톤은 적당한 화이트톤이 맞는 듯 싶어요. 소파를 ㄷ자로 배치하여 담소나누기에도 좋아보이네요. 너무 지루하지 않게 검은색 스탠드등이 소파 뒤에 서있는게 포인트네요. 진열장 컬러로 깔맞춤한게 보이네요.

 

가상으로 만들어진 거실 인테리어입니다! 아예 거실탁자를 빼버리면 공간이 남아서 휑할 수 있겠지만 블랙화이트톤으로 조합해서 전혀 그런 느낌이 들지 않네요. 오히려 뻥뚫려 있어서 시원한 느낌도 들고요. 옆에 세워진 큰 그림도 지루함을 덜어주는듯 합니다.

 

역시 모던하면 화이트블랙톤인가봐요. 소형tv로 공간을 잡아먹지 않고 ㄴ자 소파에 앉아서 도란도란 담소나누기 편해보이네요. 개인적으로 가운데 쪼끄만 원형탁자가 있으면 어떨까 싶습니다. 위에 은은한 블루라이트를 달아서 단조로운 색감에 활기를 불어넣는 느낌일까요. 현대적인 느낌이 물씬나네요 ㅎㅎ

 

 

푸근한 거실 인테리어

 

평범한 화이트톤 벽지에 원목느낌 소품으로 정감있고 푸근한 거실 인테리어 인듯 보이네요. 바닥컬러가 매치가 살짝 안되는게 조금 아쉽습니다. 브라운톤이나 아예 화이트로 가져갔으면 어떨까 싶네요. 이 거실 디자인은 그래도 소품으로 꾸밀 수 있는 현실적인 디자인으로 보입니다.

 

평범한 디자인으로 보이지만 사실 벽지가 다하는,,, 그런 느낌의 거실인테리어입니다. 아래는 블랙, 위는 밝은 색으로 가져간듯 보이네요. 저 화분을 소파 옆안쪽으로 옮겨서 좀 더 탁트인 느낌으로 만들면 어떨까 싶습니다.

 

tv를 보지 않는 집이라면 이런식으로 디자인해도 예쁠듯 싶네요. 마주보는 카우치소파 두개를 놓고 벽에는 책장겸 인테리어식으로 좋아보입니다. 화로 위에는 그림이 있고 라이트도 은은하게 비쳐주고 있네요. 낮보다는 밤에 더욱 이쁠듯 싶은 거실이네요.

 

좀 휑해 보이기도 하는 거실입니다. 그래도 여러가지 다양한 측면의 사진들을 가져와보려고 해봤어요. 사람들과 담소나누기 좋아한다면 참으로 편안한 공간이 될듯 보입니다. 이런 분위기는 확실히 밤에 더욱 빛을 발하지 않을까싶네요~

 


 

이렇게 총 8가지 종류의 거실 인테리어를 가져와봤습니다. 인테리어에서 중요한게 벽지, 바닥, 소품 그리고 깔맞춤이라고 보는데요! 추구하는 디자인이 모두 다르듯이, 화려한 문양을 원할 수도 있고 문양이 없는 깔끔한 모노톤을 선호하실 수 도 있겠네요. 저는 개인적으로 화려한것보다 소박하고 아담한 인테리어를 선호하는지라 소품또한 큼지막한건 조금 꺼려집니다 ㅎㅎ.. 저도 무슨 인테리어 전문가가 아니라서,, 그냥 제 의견 한마디 덧붙여서 포스팅해보았습니다. 거실 인테리어 사진에서 영감 조금이나마 얻어가셨으면 저로썬 행복할 듯 싶어요. 오늘도 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