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FO/공부

토익 인강 추천 - 환급/점수대별

by 롱진 2021. 5. 12.

사회초년생이나 회사에서 진급하기 위해서 토익점수를 요구하는 곳이 많습니다. 개인적으로 정말 재미없는 자격증 시험 중 하나가 토익이라고 생각하는데요.. 어쨌든 먹고살려면 원하는 점수를 맞춰야하긴 하겠죠!!! 오늘은 토익 인강 추천을 드리려고 합니다. 정말 많은 토익 공부사이트가 있고 각종 이벤트도 존재하므로 이것저것 한번 따져보면서, 토익 인강 추천을 해보겠습니다.

 

 

 

돈받고 광고 하는 포스팅 아닙니다!!!

 

 

토익 인강 추천 (환급,이벤트,점수별)

 

토익에 전념하여 단기간에 원하는 점수를 따려는 분들이 아마 인강을 신청한다고 생각합니다. 토익 인강사이트에는 환급시스템이 있는데요. 목표점수에 도달하면 지불했던 인강비를 환급해주는 시스템입니다. 돈만큼 동기부여가 되는게 없죠. 인강이란게 누군가 잡아주지 않는다면 듣지도 않고 쌩돈 날릴 수 있는데, 마인드를 잡아줄만큼 괜찮은 시스템이 바로 환급인듯 합니다. 

 

오늘은 파고다와 해커스 두가지 토익 인강사이트를 집중탐구해보겠습니다.

 

 

 1. 파고다 토익

 

 

 

블루투스 이어폰 없는 분들은 에어팟 프로 + 토익전강좌 1년 인강 이게 정말 개꿀인데 지금 21년 5월 12일 기준으로 에어팟프로 재고가 다 떨어져서 구매가 안되더라구요. 할 수 없이 토익 무제한수강 60일, 16만1천원짜리를 선택해야 겠네요. 

 

 

이런식으로 수강기간과 환급방식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수강기간이 늘어날수록, 추가혜택이 늘어날수록 인강가격이 비싸집니다. (당연하겠죠?) 동기부여를 위해서라면 성적으로 환급받는 시스템을 선택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돈때문이 아니라 동기부여때문에라도!!!

 

 

점수별로 추천을 드리자면, 강솔아 이지후 강사님의 파고다토익 생기초 500+ 완성을 추천드립니다. 기초의 경우 설명을 쉽게하는것이 정말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이 강의 후기를 쭈욱 보니 이분들의 최대강점이 '설명을 쉽게한다'라고 하는데요. 환급시스템으로 무제한강의라면 이것저것 신청해볼 수 있겠지만, 철새마냥 조금 듣다가 별로네 하고 다른거 듣고 이런건 추천드리지 않습니다. 

 

토익점수 700점이상 실력완성 LC+RC패키지입니다. 켈리정쌤이 워낙 유명해서 저도 선배님들이 추천해줬던 기억이 나네요. 꼼꼼히 잘 알려주시며 쉽게 푸는 법을 잘 알려주는게 특징입니다. 

 

 

 

파고다 토익 가격비교 >

 

 

 

 2. 해커스 토익

 

 

해커스도 파고다와 같이 환급시스템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잘만하면 오히려 공부하고 돈딸수도 있겠는데요. 솔직히 300%환급해주는 990점은 말도안되는것 같고 850점 정도를 목표로 120%환급이 현실적이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물론 점수대별로 다르겠지만요!) 해커스에서는 기수별로 환급반을 진행하더라구요. 마감일이나 이벤트가 다르니깐 홈페이지에서 확인해주시면 될듯합니다.

 

 

무슨말이 필요할까요.. 해커스토익의 1타강사 LC 한승태쌤, RC 김동영쌤 커리큘럼 타면서 쭈욱 진행하시면 될것같습니다. 단과인강으로 신청할 경우 가격이 비약적으로 상승할 수 있으므로 되도록이면 환급시스템으로 꿀빠시는걸 추천드립니다. 동기부여도 될테구요.

 

 

 

해커스 토익 가격비교 >

 

 


토익은 영어실력의 척도라고 보기엔 애매한 부분이 많지만, 사회에서 요구하니깐 억지로 따야겠쬬. 토익 인강 추천을 알아보았는데요. 솔직히 이외에도 정말 많은 이벤트가 진행중이기 때문에 하나하나 잘 알아보시고 좋은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꼭 원하는 점수 취득하시길 바라겠습니다!!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