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ME/메이플스토리

메이플 오목판 재료 및 만드는법 정리!

by 롱진 2020. 3. 14.

안녕하세요~ 땅콩입니다! 

오늘은 오목판 만들때 드는 재료와 어떻게 하면 만드는 지에 대해서 알아볼텐데용.

아마 미니게임을 좋아하시는, 특히 오목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그냥 귀찮아서 경매장에서 사는 사람들이 많을거라고 생각됩니다. 그런데 경매장은 가격이 만만치 않더라구요.

그래서 제가 직접 만들면서 어떻게 만드는지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당!

 

 


<오목판만드는 순서>

 

오목판재료는 바둑판 + 옥토퍼스오목알 + 돼지오목알 입니다.

뭐 다른 주황버섯알같은걸로도 조합이 되지만 옥토퍼스와 돼지를 잡아서 만들어보겠습니다 ㅎㅎ

바둑판은 스텀프를 잡아주시면 되는데요.

이거 진짜 안나오네요. 무려 20분동안이나 스텀프를 잡아서 겨우 떴습니다;;

경매장에서 보니 가격이 300만원 정도 하는것 같습니다.

갑부님들은 구매하셔도 괜찮을것 같네요 ㅠㅠ

 

 

다음은 옥토퍼스알!

옥토퍼스오목알은 맵 들어가서 스킬한번쓰니까 우수수 떨어지드라구요 ㅎㅎ

이건 얻는데 별로 어렵지 않나봅니다.

 

 

마지막으로 돼지오목알!

요놈은 한 10분정도 때려준거 같네요.

오목판에서 내성이 생겨서 그런지 10분만에 떠도 금방 뜬 기분입니다 ㅎㅎ

모은 재료(바둑판,옥토퍼스알,돼지알)를 가지고 헤네시스 공원 오른쪽 끝에 있는 헤네시스게임공원에 오시면 카이지라고 생전 본적 없는 NPC가 홀로 외로이 서있습니다. 광활한 게임공원에 혼자서 있으니 적적하고 외로워 보이네요..

아무튼 말을 걸어서 돼지,옥토퍼스 오목세트를 클릭하시면!

 

따란! 드디어 얻었습니다 ㅎㅎ

생각보다 만들기가 쉽지 않네요.

스텀프 잡는데 바둑판이 너무 안떠서 '이놈이 맞나..?' 의심도 했네요. ㅋㅋ

 

ㅋㅋㅋㅋㅋㅋ

앞으로 심심하면 메이플에서 오목이나 둬야겠네요. ㅎㅎ

 

오늘 포스팅, 오목판 만드는법에 대해서 간략하게 알아봤는데요~

추억이 깃든 몬스터들을 잡아보니 나름 노스텔지어에 빠져드는 느낌도 살짝 들었습니다.

메이플에서 사냥말고 이것저것 컨텐츠도 많으니깐요! 머리식히실겸 친구들과 미니게임한판 추천드립니다 ㅎㅎ

공략 마무리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