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FO/IT

가성비 게임용,문서용 마우스 - 로지텍 B100 리뷰 (롤, 오버워치)

by 롱진 2021. 7. 13.

원래 3~4만원대 하는 게이밍용 마우스 (옆에 덕지덕지 붙어있는) 쓰고 있었는데요.. 그 녀석이 맛가면서 에라이 돈도 없고 그냥 싼거 사자!! 그래도 그나마 네임드있는 로지텍으로.. 이런 마음으로 로지텍 B100 유선마우스를 구했습니다. 

 

로지텍 B100

진짜 깔끔하니 왼,우클릭, 스크롤 딱 3가지 있습니다. 그냥 어찌보면 컴퓨터 사면 딸려오는 사은품같이 생기기도 했는데요. 제가 주로 롤, 오버워치를 하다보니 혹여나 민감도가 개X레기면 어쩌지 라는 고민을 했었습니다.

 

 

 로지텍 B100 그립감, 디자인 

 

손때 뭍기 시작한 B100

롤, 오버워치같은 순간적인 반응속도를 요구하는 게임플레이어들은 마우스 반응속도에 되게 민감합니다. 혹은 민감하지 않더라도 어느정도 기본적으로 고장이 빨리 나진 않아야죠. 또한 손모양에 맞는 그립감도 중요할 겁니다.

 

일단 B100 표면 디자인이 매우 동글동글해서 손에 무리가 없고 보통손~작은손에 안성맞춤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저는 손이 오지게 작습니다) 

 

게임 반응속도는 어떠냐? 

 

전혀 무리가 없습니다. 아니, 오히려 3~4만원하던 삐까뻔쩍해보이던 녀석들보다 더 좋다고 해야할까요? 마우스 클릭할때 딸깍딸깍소리가 좀 나긴하는데 그게 오히려 게임플레이하는데 더욱 집중이 잘됩니다. (클릭이 잘들어가고 잘나옴)

 

뭐, 문서용은 당연하고 게임용까지 커버칠 수 있는 이 마우스, 가격이 단돈 7천원입니다. 저는 그지라 어쩔수없이 저가마우스를 구할수밖에 없었는데,, 너무 마음에 듭니다 진짜로.

 

만약에 진짜 제대로된 마우스 구하고 싶으시다면 은근 고가로 (10만원정도) 구하시길 바랍니다. 제가 3~4만원대 마우스 3개정도있는데 기능들이 다 두루뭉실하고 그립감이 오지게 안좋더라구요. 솔직히 게이밍마우스에서 가장 중요한게 그립감이라고 생각이 바뀌었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