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FO/Beauty

디스커버리 남성 카라티 추천 TOP 3

by 롱진 2021. 7. 20.

이번에 아버지에게 선물한다고 디스커버리 카라티를 알아보았는데요~ 디스커버리 옷이 이렇게 이쁜지 첨 알았어요 ㅋㅋ 디스커버리 카라티 추천 바로 들어갑니다~!

 

 

카라티 이름을 누르시면 

공식 구매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1. 기능성 레터링 카라티

 

 

정면에 적당한 크기의 로고가 가슴쪽에 박혀있군요~

단추는 3개가 있구요 색상이 블랙말고도 곤색계열도 있는데 이쁘더라구요.

이건 특히 뒷면이 크게 디스커버리가 박혀있어서 마음에 듭니다 ㅎㅎ

 

가격대는 7만원대 입니다! (현재 세일중)

 

 2. 아이스코튼 카라티셔츠

 

 

뒷면에 로고가 살짝 있는 클래식한 카라티입니다~

단추가 두개있으니 한개 정도 풀어서 느낌 살려도 좋을 것 같아보이느데용

아무래도 큰 로고에 거부감 느끼시는 분들은 이런 깔끔한 디자인 좋아하시더라구요.

저는 관종이라 큰게 좋은데.. ㅎㅎ

 

가격대는 10만원대입니다!

 

 3. 소매 포인트 카라티셔츠

 

 

 

요건 소매에 포인트를 줘서 로고가 한쪽에 크게 박혀있는 디자인입니다~

개인적으로 20대 남성에게 잘 어울린다고 생각이 드는데요 ㅎㅎ

재질이 좋고 색감이 무척 짙고 선명하다고 해요!

 

가격대는 8~9만원대입니다!

 


티 하나에 10만원 내외정도하니 당연히 질감이 좋을거라곤 생각했는데

실제로 만져보니 더 좋더라구요.. ㅎㅎ

원래 보세만 입었었는데 이번에 아버지에게 선물하면서

아 이래서 돈많이벌어야겠구나 싶었습니다.

저도 디스커버리 이쁜 티하나 월급들어오면 질러야겠어요 ㅎㅎ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