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ME/LOL

롤 패치노트 10.6 쉽게 보는 깔끔요약! (상향챔,하향챔,신스킨)

by 롱진 2020. 3. 18.

안녕하세요~ 땅콩입니다!

이번에 라이엇에서 롤 패치노트 10.6을 공개했는데요~

정말 많은 부분이 바뀐것같습니다. 정리하는데도 시간이 꽤걸리네요~ ㅎㅎ

그럼 본격적으로 상향된 챔피언과 하향된 챔피언, 그리고 새로 나온 스킨까지 모두 알아보겠습니다~

 

 

목차

1.상향,하향,리워크 챔피언 한장 요약

2.상향챔피언

3.하향챔피언

4.정글링 상향 챔피언

5.죽무,텔 변경

6.신스킨

7.정리글


<상향,하향,리워크 챔피언>

상향챔피언 : 드레이븐, 헤카림, 케인, 킨드레드, 모르가나, 라이즈, 소라카, 트페, 우르곳, 베이가, 제라스

하향챔피언 : 아펠리오스, 다리우스, 가렌, 세나, 샤코

리워크 : 오공

 


<상향챔피언>

-드레이븐-

W 광기의 피 이속증가

 

-헤카림-

궁 공포 지속시간 증가

 

-케인-

변신게이지 획득량 증가

 

-킨드레드-

공격력,마나재생 증가, W,R 회복량 증가

 

-모르가나-

이속증가, E 실드량 증가

 

-라이즈-

마나재생증가 , W 딜증가

 

-소라카-

Q 맞췄을때 회복량,이속증가

 

-트위스티드 페이트-

파란카드,빨강카드 주문력계수 증가

 

-우르곳-

Q 둔화시간증가 E 기절시간증가

 

-베이가-

기본능력치증가, Q딜증가 

버프맞나;;;

 

-제라스-

W 가운데 딜 증가 , 궁 딜 증가

 


<하향챔피언>

 

-가렌-

마저 감소 , E치명타 계수 감소

가렌한테 별로 체감 안될듯..

 

-다리우스-

W딜감소 마나소모량증가 , E 마나소모량증가

이건 초반에 꽤 크겠네요 ㅋㅋ

 

-아펠리오스-

절단검 : 회복량 감소 / 화염포, 반월검 : 딜감소

 

-세나-

패시브 공격력증가량 감소, 영혼 획득량 감소

 

-샤코-

궁 공격력 감소

 


<여러 챔피언 정글링 상향>

뭐 여러 챔피언들이 정글링 상향이 되긴했는데 실제로 잘 쓰일지는 모르겠네요;;

티모는 밴해야겠습니다^^

 

죽무 : 공격력50 , 방어력30, 마저30 , 쿨타임감소10% 으로 변경

순간이동 : 쿨타임 420~240초(레벨에따라) , 순간이동을 쓰면 3초동안 이속 30~50%증가

 


<신스킨>

말파이트 프레스티지가 나왔네요 ;; 말파유저들 대환호할듯 ㅎㅎ

 


이렇게 이번 패치노트 10.6이 공개가 되었는데요!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가렌은 더 너프시켜야 할것같습니다;; 요즘 랭겜할때 가렌이 필수로 나오는데 (밴되거나) 저런 짜잘한 치명타딜 너프로는 눈하나깜짝안하고 계속 협곡에서 깽판칠것같네요. 눈에 띄는 버프는 트페 파랑,빨강카드 계수 증가입니다. 실수로 골카안뽑고 신한카드 뽑아도 딜이 생각보다 쌔서 괜춘할것 같은 느낌이네요 .. ㅋㅋㅋ 카드뽑을때 좀 더 생각하고 뽑아야 할 것 같습니다. 텔너프도 생각보다 좀 큽니다. 초반부터 겜을 굴려야하는 롤 특성상 점화를 들고 플레이하는 탑유저들이 많아질것으로 보입니다. 나머지는 그냥 짜잘한 너프,버프 같습니다. ㅎㅎ 

 

오늘 리뷰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당~~~!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