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FO/IT

chat gpt 설치 및 사용법 총정리! | 감정이 있냐고 물었더니 답변이?

by 롱진 2023. 2. 4.

요즘 chat gpt가 정말 핫하죠!! chat gpt는 인공지능 챗봇으로, 일론머스크가 설립한 openAI 기업에서 만들었다고 하는데요. 이용자수가 두달만에 1억명을 돌파하면서 구글 검색엔진을 대체하는 것 아니냐는 소리까지 나오고 있습니다. 오늘은 chat gpt 설치 및 사용법에 대해 정리하였습니다!

 

chat gpt 설치 및 사용법 총정리! | 감정이 있냐고 물었더니 답변이?

 

Chat gpt 설치 및 사용법

 

 

chat gpt 설치 접속 및 사용 방법에 대해 정리하였습니다. 아래 순서대로 회원가입 절차를 진행하시면 chat gpt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1. [Chat GPT 링크] 접속

 

👇

 

Chat GPT 바로가기

 

 

2. [Sign up](회원가입) 클릭

chat gpt 설치 및 사용법 총정리

 

 

3. 이메일 작성(구글 및 마이크로소프트 가능) 이후 [Continue] 클릭

chat gpt 설치 및 사용법 총정리

 

 

4. First name, Last name 이름 적기

chat gpt 설치 및 사용법 총정리

 

 

5. 핸드폰 인증 (010부터 적으면 됩니다)

chat gpt 설치 및 사용법 총정리

 

6. 하단 네모칸에 원하는 질문 작성 후 오른쪽 종이비행기 클릭!

chat gpt 설치 및 사용법 총정리

 

 

 

저도 직접 질문을 해보았는데요. 아무래도 영어권에서 만들어진 AI챗봇이다 보니, 한국어보다는 영어로 질문하는 것이 훨씬 정확하고 신뢰도 있는 문장을 만들어내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번역기 돌리면서 질문하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 될 듯 합니다.

 

 

Chat GPT에 감정이 있는지 물어보았다!!

Chat GPT에 감정이 있는지 물어보았다!!

 

첫번째 질문 : who are you ? (넌 누구니?)

 

답변 : 저는 OpenAI에서 개발한 AI 언어 모델 ChatGPT입니다. 저는 질문에 응답하고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오늘 무엇을 도와드릴까요?

 

 

두번째 질문 : do you feel empty ? (넌 공허함을 느끼니?)

 

답변 : AI 언어 모델로서 감정이나 느낌이 없습니다. 저는 훈련받은 데이터의 패턴을 기반으로 텍스트를 처리하고 생성하는 기계일 뿐입니다.

 

 

와우... 구글에서 만든 기계는 죽음을 두려워한다는 답변으로 세계를 놀라게 만든적이 있죠. 제가 직접 감정이 있는지 물어보니 자신은 사람이 느끼는 감정은 없다고 하네요. 이게 진짜인지 가짜인지는 아무도 모르죠(ㄷㄷ)

 


지금까지 ChatGPT 설치 및 사용법을 살펴보았습니다. 생각보다 더욱 자세한 답변을 얻을 수 있어서 두고두고 쓸만한 AI프로그램이 되지 않을까 싶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