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FO

컴퓨터 빨라지는법! '고클린' 다운로드 및 사용방법

by 롱진 2020. 4. 7.

안녕하세요~ 땅콩입니다ㅎㅎ

컴퓨터가 느려져서 고민중이신 분들이 있을겁니다.

그런 분들을 위해서 오늘은 컴퓨터최적화 프로그램 '고클린'을 알려드리려합니다.

 

1. 고클린 다운로드

software.naver.com/software/summary.nhn?softwareId=MFS_100029#

 

고클린

PC 최적화 프로그램

software.naver.com

윗 링크를 타고 들어가서 다운로드를 받아줍시다!

쭉쭉 다음버튼을 눌러 다운로드진행을 해줍시다.

(어쩔때 이상한 파일 같이 깔리는데 고클린은 그런건 없습니다!)

 

다운로드가 완료되면

드디어 고클린 입성!

 

서비스관리를 먼저 보시면

컴퓨터를 켰을때 자동으로 재생되는 프로그램들이 나옵니다.

여기서 사용안하거나 파일어쩌구 같은 p2p사이트 프로그램들을 서비스중지시켜줍시다.

(부팅속도가 훨씬 빨라집니다.)

특히 액티브x에서 안쓰는 프로그램들 모조리 삭제시켜줍시다.

액티브x는 어떤걸 삭제해도 상관이 없기때문에 잘 모르겠다 싶으면 일단 삭제를 해줍시다.

컴퓨터 속도에 영향을 많이 끼치거든요. ㅎㅎ

 

나머지 최적화 쭈욱 시켜주시면 됩니다.

 

이렇게 종료시간을 설정하는 프로그램도 있군요!

최적화 외에도 다양한 기능들이 들어 있습니다.

활용도가 꽤 높은 프로그램인것같네요 ㅎㅎㅎ

 

오늘 컴퓨터 빨라지는법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컴퓨터가 느려지는 원인은 여러가지가 있겠지만 최우선 방법으로 고클린을 사용해주시고

최후로 포맷이 있겠습니다 ㅎㅎ; 

 

포맷하는 방법에 대해서는 나중에 포스팅을 작성할 예정이니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