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ME/게임이모저모

스팀게임 싸게사는법 3가지 총정리 (스팀게임 할인사이트)

by 롱진 2020. 4. 7.

안녕하세요 땅콩입니다~!

요즘 코로나19로 흉흉한 바람이 불고있죠ㅠㅠ

모두들 건강에 유의 하시기 바랍니다...

 

요즘 시국이 시국인만큼 방콕하는 시간이 길어지는데요...

그래서 그런지 집에서 할 수 있는 게임들에 대한 수요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ㅎ

 

스팀게임 또한 많은 유저들이 찾고 있는데요!

오늘은 그런분들을 위해 스팀게임 싸게사는법 3가지를 정리해보도록하겠습니다~

켈켈

1. 스팀 공식홈페이지 할인

이 방법은 많은 분들이 알고계실텐데요~

스팀 자체에서 정기적으로 게임들을 할인하고 있습니다.

적게는 10%에서 많게는 90% 까지! 할인이 됩니다.

 

스팀을 키시고 상점에 들어가면 왼쪽 하단 카테고리에 특별할인을 눌러줍니다.

그러면 이렇게 인기게임부터 쭈욱 할인목록을 볼수있겠습니다.

제가 제일 좋아하는 스팀게임 문명이 현재 5가 50%, 6가 70%로 대폭세일을 하고있네요! ㅋㅋ

 

2. 네이버쇼핑 코드구매

 

만약 원하는 게임이 할인중이 아니라면 네이버에서 코드받는 방법으로 할인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문명5로 검색을 해보겠습니다.

'문명5 스팀'이라고 검색하니 이렇게 많은 품목이 뜨네요.

가격을 잘 비교해보시고 구매해주시면 됩니다.

 

구매 후에 받은 코드를 스팀 상단에 있는 '게임 - steam에 제품등록' 으로 들어가서 

코드를 입력해주시면 끝! 입니다 ㅎㅎ

 

3. 칩샤크 사이트 이용

 

https://www.cheapshark.com/

 

CheapShark

Digital Game Deals, Compare PC game prices on Steam, Amazon, Gamer's Gate, and more!

www.cheapshark.com

이건 저도 이번에 알게 된 사이트인데 할인하는 게임도 많고 할인률도 꽤 좋더라구요.

 

이렇게 총 할인방법 세가지를 알아보았는데요~

각각 하나씩 가격비교를 하면서 구매를 하면 좀 더 싸게 스팀게임을 즐길 수 있겠습니다~ ㅎㅎ

 

즐겜하시길 바라며 이만 물러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