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ME/게임이모저모

모바일게임순위 TOP 10 하나하나 알아보자! +1위는 무슨게임?+

by 롱진 2020. 4. 9.

안녕하세요~ 땅콩입니다!

요즘 늙어서그런지 앉아서 하는 PC게임보다 모바일게임이 더 끌리더라구요 ㅠㅠ

저도 알아볼겸~ 이번 모바일게임순위 TOP10을 정리해보았습니다!

모바일게임순위는 '게볼루션' 어플 순위 사이트에서 참고했구요. 여러사이트들을 봤는데 가장 신빙성 있어보이더라구요.

 

 

-TOP 10-

완벽한크림

완벽한 크림

대망의 10등은 '완벽한 크림'이 차지했습니다. 딱 보기에도 아주 아기자기하고 귀여운게임인데요. 조작법이 정말 간단하고 그림체가 귀여워서 여성분들이 많이 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크림토핑을 타이밍 맞춰서 잘 짜주는 게임인데요. 진동이 울릴때마다 내가 진짜 크림을 짜는듯한 느낌을 받는다고합니다. 게임은 쉽고 중독성있지만 플레이할때 광고가 좀 많이나오나 봅니다;; ㅎㅎ 평점은 3.7입니다.

 

 

-TOP 9-

Brain Test : 트리키 퍼즐

모바일게임 순위 9등은 트리키퍼즐이 차지했습니다. 이 게임은 남녀노소 모두가 즐길 수 있는 퍼즐이나 퀴즈를 맞추는 게임인데요! 이것도 아주 그림체가 귀염귀염하고 중독성이 엄청나다고 합니다. 평점이 무려 4.7로 엄청난 숫자를 보여주네요 ㅋㅋㅋ 지하철이나 버스에서 킬링타임용으로 좋을것같습니다 ㅎㅎㅎ

 

-TOP 8-

랜덤다이스 : PvP 디펜스

모바일게임랭킹 8위는 랜덤다이스 : pvp디펜스가 차지했습니다. 이 게임은 타워디펜스형 게임인데요! 각각의 특성이 다른 주사위들을 합쳐서 자신만의 덱을 만들어 몰려오는 적을 막아내는 게임입니다. 보통 디펜스게임이라 하면 컴퓨터를 상대로 막는게 대다수인데요,, 랜덤다이스는 특이하게 사람대사람으로 1:1 맞짱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ㅎㅎ 보니깐 정말 다양한 덱이 있고 생각을 잘해야하는것 같네요;; 전 머리아플것같아서 플레이하기 좀 무섭습니다 ㅠㅠ

 

 

-TOP 7-

Tiles Hop: EDM Rush!

모바일게임 7위는 리듬게임 EDM rush입니다. 한 눈에 봐도 리듬게임처럼 느껴지는데용! 원래 리듬게임하면 각종 마니아들이 즐비해 엄청 어렵게 느껴지지만 이 게임은 리듬에 맞춰서 간단하게 드래그식으로 통통튀겨주면 된답니당. 많은 노래가 수록되어 있고 자신의 노래를 업데이트시켜서 그 노래를 들으면서 플레이도 가능하다네용.ㅋㅋㅋ 전 리듬게임을 잘 못해서 패쓰! ㅠㅠ

-TOP 6-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6위는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이 차지했습니다. ㅋㅋㅋ 

이 게임 모르시는 분이 있을까 모르겠지만! PC로도 정말 유명해서 모바일로 출시된 게임이죠. 정해진 맵안에서 총,탄약,장비,구급약 등을 챙겨 정해진 인원으로 시작해 최후의 승자가 되는 게임입니다. PC버전은 중독성이 쩔긴하는데.. 모바일은 컨트롤이 꽤 어려워서 몇판하다 접었던것같습니다 ㅠㅠ 그래도 벌써 나온지 2년이 된 장수게임입니다!

 

-TOP 5-

AFK 아레나

5위는 AFK아레나가 차지했습니다. 하도 광고를 많이 때려서 (유튜브에서;;) 게임을 안하더라도 모르는사람이 거의 없을정도로 유명해진 게임입니다 ㅋㅋㅋ 전 플레이를 안해봤고 친구가 많이해서 물어봤는데 딱히 만질게 없는 방치형 그자체 게임이라고 하더라구요. 근데 중독성이 쩔어서 계속 만지게 되나봅니다. 회사다니시는분들이나 방치형게임 즐겨하시는 분들에게 강추드립니다!

 

-TOP 4-

Brain Out - 넌센스 마스터, 두뇌 트레이닝

슬슬 상위권으로 넘어오는데요! 모바일게임 4위는 브레인아웃-넌센스마스터가 차지했습니다! 벌써부터 머리가 지끈거리는데요... 뇌를 고문하는게임을 개인적으로 힘들어해성 ㅎㅎㅎ 넌센스라는걸 보니 기발하고 창의적인 답을 찾는경우가 많아보입니다. 이것도 킬링타임으로 지하철이나 버스에서 룰루랄라하면서 플레이하면되겠네용. ㅎㅎ

 

-TOP 3-

꿈의 정

대망의 TOP 3 모바일게임! 꿈의 정원입니다. 이 게임은 특이한게 스토리가 진행되면서 정원도 꾸미고 퍼즐게임도 있는 말그대로 짬뽕식 게임입니다. 아 갑자기 짬뽕먹고싶다. 생각보다 킬링타임용으로 괜찮다고 하더라구요. 그런데 컨텐츠를 진행하려면 기다려야하는 시간이 있어서 참을성 없는사람들에게는 고약일것같습니다;;; 살짝 경영시뮬레이션느낌의 게임이네요 ㅎㅎ 이런 장르 좋아하는 사람은 즐겨할것같네용.

 

-TOP 2-

로드 오브 히어로즈

모바일게임 TOP2 로드오브히어로즈 입니다! 애니풍의 RPG게임으로 준수한 그래픽과 전투애니메이션이 장관인 게임입니다. 애니를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딱 안성맞춤격인데요. 컨텐츠가 생각보다 많지 않아서 며칠만에 할게 없어지는 경우도 있답니다;; 전투는 턴제방식으로 각 캐릭터스킬과 장비옵션을 맞추는 재미가 있습니다. 이 게임은 한번 해보고싶네요 ㅋㅋ

 

-TOP 1-

전략적 팀 전투 : 리그오브레전드

대망의 1위는 전략적팀전투 : 리그오브레전드가 차지했습니다!! 줄여서 롤토체스라고 많이들 하시죠 ㅎㅎㅎ 이것도 원래 PC로만 있었는데 모바일로 옮겨져서 엄청난 광고를 때리고있습니다;; 워낙 롤을 하는 사람들이 많다보니깐 자연스럽게 롤토체스도 인기가 많아졌는데요! 8명의 유저들과 함께 덱을 조합하고 아이템을 맞춰 마지막까지 살아남는 사람이 승자가 되는 룰입니다. 아무리 실력이 좋다해도 덱과 아이템이 안뜨면 말짱꽝이라;; 운빨x망겜이라는 말도 있는데용ㅋㅋㅋ

뭐 아무튼 저도 즐겨하고 있고 중독성이 진짜 강해서 한판하고나면 또 하고싶어진는 그런 악마의 게임입니다 ㅋㅋㅋ;;

 

 

이렇게 오늘 모바일top10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의외로 top10에 아기자기하고 간단한 게임들이 꽤 있어서 역시 많은 유저들이 쉽게 접할 수 있는 게임을 선호하지 않나 싶습니다. 저는 지금 롤토체스를 주로 플레이 하고있어서 다른게임은 눈에 들어오지도 않네요 ㅎㅎㅎ 개인적으로 꼭 추천드리고싶은 게임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