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ME/게임이모저모

영주 : 백의연대기 사전예약 보상은? ++직업과 플레이움짤++

by 롱진 2020. 4. 12.

안녕하세요 땅콩입니다!

요즘 네이버 메인 광고에 영주 : 백의연대기가 자주 나오더라구요!

모바일게임에 관심이있는지라 한번 정리해보았습니다!

 

영주 : 백의 연대기는 14억뷰를 자랑하는 3D애니메이션을 기반으로 제작된 게임으로 천만의 독자를 보유한 웹소설의 원작게임이기도 합니다. 장르는 정통MMORPG로무협세계를 그리고 있네요! 얼핏보면 중국삼류게임을 연상케할 수도있겠지만 개인적으론 깔끔한 일러스트가 삼류같이 느껴지진 않네요. 게임회사는 텐센트로 중국게임입니다.

 

원작이 웹소설로 이루어진만큼 탄탄한 스토리를 자랑합니다. 가운데 주인공 설응으로 이루어진 많은 관계도만 봐도 스토리가 정말 다양해보이긴합니다. 기본적인 스토리는 설응령이라는 나라를 지키는 포로부부가 납치되어 주인공인 설응이 출동한다는 설정입니다. 

 

티저영상에서 이미지를 따와봤는데요. 모바일게임치고는 양질의 영상으로 만든것같네요. 거대한 몬스터랑 싸우는 설정을 보니 유저들과 함께 보스몹을 때려잡는 보스레이드 모드도 있는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몬헌같이 함께 협력해서 보스레이드하는걸 좋아하기때문에 나쁘지 않게 보입니다. 물론 해봐야 알겠지만 ㅎㅎ

 

직업은 총 5개가 공개되었네요. 서양을 배경으로 하는 RPG들은 검투사나 힐러같은 이름이라면 영주는 무협게임답게 악사나 자객같은 동양풍의 직업으로 나온것같습니다. 일러스트가 참 이쁘고 잘생겨서 요즘 모바일게임 클라스들이 한물 오른 느낌을 받습니다. 

출시가 되고 업데이트가 진행되면서 더욱 다양한 직업들이 나올것 같습니다.

자객의 플레이영상을 따와봤습니다. 일단 그래픽이나 타격감이 엄청 좋아보이네요. 뭔가 마영전같은 느낌도 들면서 스킬연계가 좀 중요해보입니다. 보통의 MMORPG처럼 스킬하나쓰고 평타의 연속이라기 보단 연계를 생각해야하기 때문에 다채롭고 덜 지루할것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사전예약 이벤트>

사전예약 이벤트는 총 3가지입니다.

첫번째는 사전예약을 했을때 기본적으로 받는 아이템들이구요. 희귀 펫이 들어있는걸 보니 이동수단에 중요한 펫이 들어있지 않을까 짐작해봅니다.

 

두번째는 친구초대이벤트네요. 뭐 모바일들이 사전예약이벤트가 거진 비슷비슷한 느낌입니다. 아무튼 총 6명까지 초대를 하면 보상을 모두 수령할수있는데요. 6명을 채울때는 탈것을 얻을 수 있습니다. 곰을 타고다닐수있나보네요.

 

세번째는 사전예약 총 인원수가 채워지면 자동으로 전 유저가 받을 수 있는 이벤트입니다.

현재 90만이 넘어서서 100만을 채워야 주는 아이템들을 모두 수령할 수 있을것으로 보입니다.

 


뭐 모바일게임이 다 거기서 거기라지만 나날이 발전하는 그래픽이나 타격감같은것들은 정말 놀라울정도로 좋아지는것 같습니다. 오랜만에 정통MMORPG 모바일게임이 나왔으니 한번 플레이해봐야겠습니다. ㅋㅋ 결국 게임성이 돌고돌아 MMORPG가 정석이라는 생각이 드네요. 아무튼 이번에 텐센트에서 야심차게 출시한 영주 : 백의연대기 사전예약하고 존버타야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