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SSUE

김현우 임현주 결별이유? ++최신 인스타 근황++

by 롱진 2020. 4. 17.

하트시그널2가 종영된지 오래됐지만 아직도 파급력이 어마아마한것 같습니다.

이번 시즌3가 2만큼 재미가 없다는 평이 많아 2에 대한 재평가가 많이 되고있는데용

저도 3보다가 화병나서 2를 다시 정주행하니깐 정말 역대급시리즈인것 같더라구요 ㅋㅋㅋ

 

김현우는 결국 이성이 아니라 마음이 이끄는 설렘으로 임현주는 최종선택을 했는데용.

하트시그널2 종영 후 5개월이 지난 시점에 스페셜편 방영으로 둘의 결별이 공식적으로 확인되었습니다.

대외적으로는 방송 후에 대중들의 관심이 너무 과해서 평범한 데이트조차 힘겨웠다고 합니다. 

아무래도 전국을 강타한 프로인만큼 원래 일반인들이었던 이들이 받는 관심은 너무 스트레스가 클거라고 생각이 드는데요. 과연 결별이유가 대중들에 대한 버거운 관심때문일까요..?

 

*지금부터 제 뇌피셜임을 미리 밝힙니다*

물론 대중들에 대한 급작스런 관심이 둘에게 미치는 스트레스는 적지 않겠죠. 충분한 결별사유중에 하나라고 볼 수 있겠네욥.그런데 개인적으로 김현우의 음주운전과 김현우 전 여친의 1인시위가 영향을 끼치지 않았나?라는생각이 드네요.

김현우는 음주운전을 총 3번이나 걸려서 벌금형에 처했었는데요. 살인미수나 다름없는 음주운전을 자주하는 김현우에 대한 정도 좀 떨어졌을것 같구요.  또 하트시그널2 방영후에 김현우 전여친이 가게 앞에서 1인피켓시위를 했었는데요. 정신적으로 너무 힘들었었고 금품갈취를 당했다고 주장을 했었습니다. 김현우 측에서는 사실무관이라고 표명했었구요. 아무리 사실이 아니더라도 연인관계에 있었던 임현주는 이런 구설수에 오르는것 자체가 너무 스트레스가 아니였을까요? 물론 인터넷에 떠도는 소문들로 생각한 제 뇌피셜입니다. ㅎㅎ

 

 

그럼 이제  임현주 근황을 알아보겠씁니당.

 

 

임현주의 팔로우 수가 40만에 이르는만큼 셀럽이라고 볼 수 있겠는데욥.

인스타를 통해 광고협찬을 받아서 활동하는것으로 보입니당. 의류학과였던만큼 패션에 관련된 협찬도 받고있네용. 

하트시그널2가 끝난후에는 연기도 했었는데 요즘은 연기를 안하는 것 같습니다. 

 

이번엔 김현우 근황입니다.

 

김현우가 운영하는 이태원의 메시야에서 음식사진을 올리는 모습을 보니 아직 셰프를 하고 있는것같습니다. 셀럽이라고 그걸로 인스타협찬을 받거나 광고를 받는 모습은 안보이네욥. 그래도 가게홍보가 엄청 잘되서 장사에는 도움이 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여전히 매력적이고 잘생겼네요 ㅋㅋㅋ 제 친구가 이번에 메시야에 가서 김현우를 봤는데 진짜 연예인처럼 잘생기고 포스 있다고 하더라구요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