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FO/Beauty

전원주택 사진모음

by 롱진 2021. 2. 19.

언젠간 속세를 떠나 나만의 전원주택에서, 오손도손 사랑하는 가족들과 이생을 보내는게 꿈인데요!!! 가끔 귀농생각이 날 정도로 평안한 삶이 되게 그립나봐요. 심심할때 포털에 전원주택 사진을 치고 여러개 보곤하는데, 특히 저희 어머니도 집구경하시길 좋아하셔서 영향을 받은듯 해요. 

 

오늘은 이쁜 전원주택 사진모음 공유하면서, 짧은 코멘트 하나씩 달아보려고 합니다!! ㅎㅎㅎ

 

 전원주택 사진모음

 

개인적으로, 집은 그 자체의 인테리어만 볼게 아니라 주변환경과 얼마나 잘 조화되는지도 중요한 부분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주변환경과 어우러지는 부분들도 집중조명해볼게요!

 

전원주택 사진모음1

 

집 전체 풍경은 보이지 않지만, 뭔가 제주도를 연상시키는?

바다와 갈대밭의 조화가 이쁘네요.

집 지붕은 가죽시트같은게 덮여있는 것처럼 보이는데 ...

뭔가 따뜻해보이네요.

 

전원주택 사진모음2

 

왠지 모르게 삭막해보이는 뉘앙스...

벽돌과 지붕색이 칙칙해서일까요 ㅎㅎ

주변 꽃들마저 뭔가 시들시들한 느낌이네요.

외국영화에서 많이 본것같은 집입니다.

 

 

전원주택 사진모음3

 

무인도에 갇혀서 오래 살아간다면

결국 이런 집을 짓고 살지 않을까요?

야트막한 사이즈의 전원주택? 풍경 뒤로 물이 보이는데요.

아무래도 숲 안에 집이 있다보니 벌레가 먼저 생각이 나는건 어쩔 수 없네요.

가끔은 이런데서 하루정도 머무는 것도 추억일 듯 싶어요.

 

전원주택 사진모음4

두둥! 

베벌리힐스를 연상시키는 모던하우스입니다.

외부디자인이 매우 독특한데요. 

네모난 상자 3개가 아무렇게나 배열된 느낌이네요.

개인적으로 가장 마음에 드는 부분은 조명색입니다!

노을진 연보랏빛 하늘과 잘 어우러지는 한컷이네요.

 

 

전원주택 사진모음5

어렸을 적, 알프스 소녀 하이디를 정말 재밌게 읽었었는데요.

제가 상상했던 모습이 바로 이런 집이었어요.

거대한 설산 아래 양들과 함께 조그마한 오두막 전원주택에서 살아간다면

...

잠깐은 좋겠지만 금방 힘들어지겠죠? ㅎㅎㅎ

그래도 왠지 모르게 마음 한켠에서 노스텔지어가 느껴지면서.. 쿡쿡 찌르네요.

 

전원주택 사진모음6

스칸디나비아? 산맥 쪽인 듯 싶어요.

전원주택들이 비슷비슷해 보이는데요.

가장자리에 흰색 세모로 통일을 시키고

노랑,하양,빨강으로 색감조화가 되는게 하나의 파스텔 그림같네요.

저곳에 간다면 여유롭게 낚시나 하고 싶어요.

 

 


전원주택 사진모음이지만, 조금은 풍경에 더 치우친 사진들과 감상평을 들고왔는데요 ㅎㅎ

다른 인테리어 사진 참고하실 분들은 아래 제가 쓴 포스팅 참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인테리어 예쁜집 구경하기

우리가 머물고 있는 공간, 쉼터를 책임지는 하우스의 인테리어는 정서적인 안정에도 도움이 많이 되는데요! 어떠한 분위기의 인테리어를 가진 하우스냐에 따라 무드와 감정이 달라지는 듯 합니

longjean.tistory.com

 

 

댓글